듀이셀 필터링 크림 리뷰&사용후기


듀이셀 필터링 크림은 메이크업샵에서 쓰는 제품이고 자외선 차단도 되면서 프라이머 효과도 내면서 브라이트닝 제품 효과도 낸다는 설명을 듣고 마음이 혹~! 해서 주문하게 된 제품이예요. 겨울철 메이크업이 건조한 환경때문에 밀리거나, 각질로 뜨는 경우가 많아서 조금이나마 완화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으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듀이셀 필터링 크림

필터링 크림인가? 선크림 인가?

선크림 대용으로 써도 될만큼 SPF 수치도 높구요. 저는 선 스틱으로 얼굴에 선크림을 한번 바른다음에 이 제품 양볼에 콩알만큼 덜어서 톡톡톡 퍼프로 펴 바른다음에 파운데이션 올리는데 정말 파운데이션이 잘 먹습니다!!

아쿠아 콤플렉스와 워터릴리 콤플렉스가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줘 하루 종일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며, SPF 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로 UVA와 UVB를 이중으로 차단해줍니다.

이 제품을 사용한 후 파운데이션이 어느 때보다도 잘 붙는다는 사실을 깨닫고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SPF 지수가 높아 단독으로도 충분히 자외선 차단 기능을 발휘할 수 있으며 저는 선크림을 기본으로 한 뒤 이 제품을 추가로 사용해 파운데이션의 밀착력을 높였어요.

듀이셀 필터링 크림

듀이셀 필터링 크림 특징은?

보습 효과도 강력해요. 하루 종일 지속되는 촉촉함을 선사해 겨울철 실내 난방으로 인한 건조함에서도 피부를 보호해 줍니다. 이크업 베이스로도 탁월한 성능을 자랑해요. 메이크업이 잘 먹고, 피부가 더욱 매끄럽고 화사해 보이게 해주죠. 민감한 피부에도 잘 맞아 트러블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듀이셀의 진가를 발휘하는 순간은 바로 피부 톤 개선이에요. 사용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피부가 환하고 균일해지는 변화를 체감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주요 특징으로는 핑크빛 브라이트 캡슐이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주고, 젤크레핑 기술로 실크 같은 피부 결을 연출해줍니다

우선 이 크림의 질감이 마치 실크처럼 부드럽고 가볍다는 점에서 큰 점수를 줘야 할 것 같아요. 바르는 순간부터 피부가 숨 쉬는 듯 상쾌해지며 마치 수분을 한껏 머금은 듯한 느낌을 줍니다. 건조하고 갈라지기 쉬운 피부에 이보다 더 완벽한 선택은 없을 거예요.

어쩜 가장 중요한건 가성비겠죠? 가성비 역시 훌륭해요. 이런 품질에 이 가격대라니?? 정말 만족스러운 부분입니다.

듀이셀 필터링 크림 주의점

유분기가 조금 있는 편이라 지성 피부에는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가진 분들께는 적극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과다하게 사용하면 피부가 지나치게 번들거려 반사판 같아질 수 있으니 적당량만 사용하는 것이 중요해요. 콩알 크기만큼이 적당하며 너무 많이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어차피 많이씩 쓰는게 아니라 한번 사두면 엄청 오래씁니다.ㅋㅋ 이게 주의점이자 장점이 될수도있죠? ㅎㅎ

듀이셀 필터링 크림

듀이셀 필터링 크림 4개월 후기

필터링 크림을 사용한 첫날부터, 주변 사람들에게서 얼굴이 더 화사해 보인다는 칭찬을 정말 많이 받았어요. 이 제품에는 뛰어난 미백 효과가 포함되어 있고 자외선 차단 기능도 겸비하고 있어서 별도의 썬크림 없이도 충분했습니다. 심지어 주변에서 “오늘 뭘 바른 거야?”라며 궁금해할 정도였죠. 그 순간 ‘아, 이 제품 정말 효과가 있구나’ 싶었습니다. 게다가 픽서 효과까지 있어서 하루 종일 얼굴이 밝게 유지되더라고요.

여러 제품을 번거롭게 바르는 것보다 단일 제품으로 관리하는 것을 선호하는 저로서는, 이 필터링 크림의 지속력에 정말 놀랐습니다. 평소에 메이크업이 무너지면 얼굴이 어두워지고 다크닝이 심하게 일어났는데 이 크림을 얇게 바르고 그 위에 쿠션도 가볍게 터치한 후에는 답답함도 없고 지속력이 놀라울 정도로 좋았어요. 메이크업이 무너져도 피부가 계속 화사하게 유지되었죠. 제가 사용하는 모습을 본 동료들도 이 제품을 구매하기 시작했답니다.

듀이셀 필터링 크림

제가 피부가 예민해서 화장품이나 썬크림이 피부에 맞지 않으면 화장을 지운 직후에 얼굴이 붉어지곤 해요. 그런데 이 필터링 크림은 사용해도 피부에 자극이 전혀 없었고 피부가 붉어지지 않아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피부가 예민한 분들도 처음에는 3일 정도 사용해 보고 문제가 없다면 계속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물론 피부 예민성은 사람마다 다르니까요.ㅋㅋ ㅜ

📌고혈압 낮추는 방법 및 예방법

📌유튜브 시청기록 삭제 방법 (모바일과 데스크탑)

📌네이버까페 게시판 즐겨찾기 방법

📌BNK저축은행 햇살론 가이드,신청 방법부터 이자율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