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이것만 쓰는 이유


제가 평소에 건조함을 많이 느끼는 편이라 바디로션을 항상 구비해두고 있어요. 특히 일리윤 제품은 우리 집 6살짜리 녀석도 함께 쓸 수 있을 만큼 순하고 성분이 좋아서 오랫동안 애용하고 있었어요. 이번에 다른 제품을 써보려다가 발림성이나 보습력에서 만족을 못 해서 다시 일리윤으로 돌아왔답니다. 우리 집 화장대 위에는 항상 이 로션 한 통이 꼭 있어요.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제품의 특징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은 정말 마법 같은 로션인 것 같아요. 우선 무향이라 향에 민감한 분들도 부담 없이 쓸 수 있고요. 발림성이나 흡수력 면에서는 진짜 최고에요. 로션인데 크림처럼 꾸덕하지 않고 스르륵 펴 바를 수 있으면서 피부에 금방 스며들어 촉촉함을 남기니까요.

정말 데일리로 쓰기에 딱 좋은 제품이에요. 무엇보다 민감한 피부나 건조함을 많이 느끼는 분들에게 찐으로 추천하고 싶어요.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의 특징 중 하나는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있다는 거예요. 세라마이드는 피부의 장벽을 강화해주고 수분을 잘 잡아줘서 건조한 피부에는 꼭 필요한 성분이죠.

게다가 이 로션은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순하다는 점에서 큰 점수를 줄 수 있어요. 비건 인증을 받은 저자극 제품이라는 점도 놓칠 수 없는 특징이죠.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실측정 사이즈

리뷰를 보니 크기 비교를 해주셨더라고요. 티비 리모컨과 비교해보면 세로 길이는 비슷해 보이고 가로는 대략 2.5배 정도 된다고 하시네요. 타원형으로 둥글게 생겨서 귀엽기까지 해요. 펌프형 용기라서 사용하기도 편리하고요.

제품의 사이즈에 대해서 좀 더 구체적으로 말씀드리면, 울집에서는 이 로션을 화장대는 물론, 욕실과 아이 방에도 두고 사용해요. 용량이 528ml로 넉넉해서 여러 곳에 두고 써도 금방 다 쓰는 느낌이 들지 않아요. 우리 가족 모두가 매일 사용하는데도 꽤 오래 사용할 수 있어요. 그만큼 경제적이라는 의미겠죠?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제품의 장점

이 로션의 가장 큰 장점은 아무래도 보습력이죠. 샤워 후 바르면 다음 날까지 피부가 촉촉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이 제품은 정말 가성비가 좋아요. 좋은 성분에 저렴한 가격대까지 더 바랄 게 없죠. 화해 어워드 5년 연속 1위 제품이라는 점도 믿음직스러워요.

이 로션을 사용하면서 느낀 또 다른 장점은 바로 피부가 더 건강해진다는 느낌을 받는다는 거예요.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이나 피부 당김이 확실히 줄었거든요. 피부 장벽이 강화되면서 외부 자극에도 더 강해진 느낌이에요. 이제 울집에서는 이 로션 없이는 겨울을 날 수 없을 것 같아요. 겨울철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답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사용 후의 만족도

대만족^^ 정말 다른 로션은 생각도 안 나게 만드는 마법의 로션인 것 같아요. 특히 저희 집 둘째가 예민한 피부인데 이 로션으로 바꾼 이후로는 아토피 걱정 없이 잘 지내고 있어요. 진정 효과가 있어서 가려움도 덜하고, 피부가 정말 부드러워졌어요. 이제 일리윤 없이는 못 살 것 같아요.

사용 후의 만족도를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이 로션을 발라보고 난 후로 다른 제품은 눈에 들어오지도 않게 되었어요. 처음 이 로션을 사용해봤을 때부터 피부가 얼마나 부드러워지고 촉촉해지는지 실감할 수 있었거든요. 오운완 한 기분이에요. 이제는 이 로션 없이는 피부 관리를 생각할 수 없어요. 그만큼 만족이라고 할 수 있죠.

📌원더파파 엠보싱 모서리보호대 구매 이유

📌다이치 이노픽스 주니어 ISOFIX 카시트 왜 샀을까?

📌일동후디스 산양 하이키드 골드 리뷰하는 주부

📌been 포유 프리미엄 물티슈 캡형 리뷰


Image Link Banner With Timing Control and Mobile Respons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