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는 전화번호검색하는 방법


모르는 전화번호검색방법을 소개합니다. 우리가 평소에 알고 싶어 하는 여러 정보중 전화번호로 위치나 주소를 찾을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예약해둔 식당 혹은 정비를 위해 찾아가는 정비 소등의 위치를 전화번호만으로도 찾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전화번호검색

또한 나에게 걸려온 저장되지 않은 번호에 대한 궁금증이나 스팸전화인지, 아니면 중고거래 시 상대방의 번호가 문제가 있는지 한 번에 확인까지 가능합니다.

전화번호로 조회하기

평소에 쓰시는 전화기에 발신자 확인 어플 같은 건 기본으로 사용하실 텐데요. 나에게 걸려온 전화 외에도 검색해보고 싶은 전화번호나 후후 앱에 안 나오는 번호 등을 찾으려면 114on이라는 사이트로 접속해주세요.

전화번호검색

이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은 공중전화 위치 찾기와 지역번호 찾기, 스팸 번호 조회, 휴대폰 번호 및 일반 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검색에 따라 지도 및 상세검색까지 지원하고 있어서 굉장히 유용하더라고요.

지역번호 조회는 표시된 대로 확인 가능하지만 원하는 지역명을 써서 검색하거나 지역번호 맨 앞자리를 적어서 확인도 가능합니다. 

전화번호검색

스팸 사기전화번호 검색 기능도 있습니다. 선거래나 물품거래 시 미리 상대방 전화번호를 검색해볼 수 있고, 특히 유용하게 쓰는 방식은 저장되지 않은 모르는 번호가 연락 왔을 때 검색해보는 방법입니다. 

전화번호검색

일반전화뿐만 아니라 휴대폰 번호를 이용해 검색도 가능한데요. 사실 이 기능은 일반 고객 입장에서 본인의 전화번호 검색등록을 원하지 않거나 하면 내용이 나오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래도 전화번호를 이용한 사람 찾기 기능들이 여러 곳에서 막혔기 때문에 한번 사용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전화번호검색

무료로 네이버와 구글 빙등의 포털사이트에 내 사업장의 번호를 등록할 수 있는 서비스도 하고 있습니다. 사업을 하는 사장님이나 요즘 많이 늘어난 프리랜서, 전문가 등 본인의 전화번호를 홍보하는 데 있어서 포털 노출은 중요합니다.

이런 기반 서비스가 무료로 진행된다고 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이용해 보세요.

전화번호검색

또 마지막으로 이 사이트에서 제일 좋다고 느낀 부분이 바로 전화번호 묻고 답하기 게시판인데요.

세상에 수많은 번호가 있고 등록이 안되고 검색도 안 되는 번호도 역시나 많은데, 이 게시판에서 번호를 묻고 집단지성으로 답변받는 식의 게시판인데 꽤 활발한 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전화번호검색

제가 찾은 사이트 중에 생활 관련 가장 유용한 사이트라 자주 이용할 것 같네요. 이번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래에는 더 많은 정보의 글이 있으니 필요하시면 참고 부탁드릴게요.

🆕페이스북방문자 확인방법 (순서대로 설명)

🆕근로소득 계산기 방법과 간이세액표 다운로드

🆕오토캐드 뷰어 무료다운로드 방법 알려드려요

🆕대형폐기물 인터넷 신고 집에서 바로 신청 5분 안에 끝내기 방법

🆕카카오뱅크 은행코드와 swift code 알아보기


Image Link Banner With Timing Control and Mobile Respons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