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방문자 확인방법 (순서대로 설명)


페이스북방문자 확인방법을 소개합니다.SNS를 하다 보면 나에게 방문한 사람이 누구인지 궁금할 때가 많이 있습니다. 단순히 좋아요 버튼이나 댓글을 남기지 않더라도 눈팅으로 나를 보러 오는 사람도 충분히 있을 수 있으니까요. 전 여자 친구이나 전 남자 친구가 혹시 내 페이스북을 다녀가진 않았을까? 하는 생각 다들 해보신 적 있으실 거예요.

페이스북방문자

그대로 따라만하면 내 페이스북 방문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도 진행될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컴퓨터로 따라 하시고 한번 설정해두면 폰으로도 확인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페이스북방문자 확인방법

우선 중요한 건 필리 앱을 통해 설정을 해주어야 하는데요. 아래 진행순서를 설명할 테니 그대로 따라 해 주세요.

필리 앱으로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은 간단한 화면이 나옵니다. 우선 페이스북 로그인을 하신 후 [2. 페이스북을 엽니다]를 클릭해주세요.

페이스북방문자

타인의 계정에서 할 수 없으니, 본인 계정으로 접속하셔야 합니다.

페이스북방문자

페이스북에 로그인을 하셨다면 접속 후 컨트롤+A 키를 눌러 전체 선택을 해주세요. 그 상태에서 컨트롤+C 버튼으로 복사해줍니다.

필리앱첫화면으로 돌아가서 [여기에 붙여 넣기] 창에 컨트롤+V를 해주세요.

페이스북방문자

페이스북에서 보시면 앱 및 웹사이트 설정창에 필리 앱이 추가되고 활성화된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방문자

나에게 알림 받기 [예] 설정 후 [나만 보기]로 설정하시면 모든 설정은 끝납니다. 생각보다 어렵지 않은데 나중에 페이스북의 로직이 변경 시 방문자 추적이 어려워질 수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이렇게 페이스북방문자 보는 법을 알아봤는데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하지만 어느 정도 익명의 보장이 되는 SNS의 유지가 더 즐거운 거 아닐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근로소득 계산기 방법과 간이세액표 다운로드

🆕오토캐드 뷰어 무료다운로드 방법 알려드려요

🆕대형폐기물 인터넷 신고 집에서 바로 신청 5분 안에 끝내기 방법

🆕카카오뱅크 은행코드와 swift code 알아보기

🆕과속 단속 조회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