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캐드 뷰어 무료다운로드 방법 알려드려요


오토캐드 뷰어 무료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건설업이나 설계 쪽에서 근무하거나 관련 직종에 대해 공부하시는 분이면 반드시 거쳐가야 할 프로그램이 오토캐드 뷰어인데요. 이 프로그램은 도면을 그리는 프로그램보다 가볍고 빠르게 도면을 불러와 볼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용량이 큰 파일일수록 읽는 속도가 느려지지만 뷰어 프로그램에선 빠르게 실행됩니다.

오토캐드 뷰어 무료다운로드

도면을 그릴 때 작업하는 파일명이 DWG입니다. 우리가 알고있는 JPG나 AVI 같은 파일명인데, 설계 프로그램에서 사용되는 파일명이 DWG이기 때문에 DWG TrueView라는 뷰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야 하는 겁니다. 그럼 어떻게 무료로 다운로드하는지 알아볼게요.

오토캐드 뷰어 무료 다운로드하는 방법

제일 먼저 오토데스크 홈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사이트로 이동하시면 메인화면에서 [지원] 메뉴를 클릭하시고 아래 [다운로드]를 눌러주세요.

오토캐드 뷰어 무료다운로드

창이 바뀌지 않고 메뉴가 바뀌는데 이곳에서 [파일 뷰어]를 선택해줍니다.

오토캐드 뷰어 무료다운로드

화면이 바뀌면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 CAD 파일 보기가 나오고 [지금 다운로드하기]를 눌러주세요.

오토캐드 뷰어 무료다운로드

사용 가능 언어와 시스템 요구사항을 확인 후 64비트로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언어는 한국어 설정은 없으니 영어로 선택해서 다운로드하으세요. 프로그램 자체는 간단 영어로 메뉴만 보시면 가능하기 때문에 큰 의미 없습니다. 

오토캐드 뷰어 무료다운로드

그 후 다운로드한 폴더로 가셔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모바일에서는 전용 어플을 설치하셔야 하는데요. 모바일에서 볼 수 있는다운로드는 아래에 링크해두도록 할게요.

🆕대형폐기물 인터넷 신고 집에서 바로 신청 5분 안에 끝내기 방법

🆕카카오뱅크 은행코드와 swift code 알아보기

🆕과속 단속 조회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방법

🆕과속카메라 단속기준과 잘못알려진 정보들

🆕핸드폰 컬러링 바꾸는법과 설정방법


Image Link Banner With Timing Control and Mobile Respons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