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TV연결방법과 요금제 알아보기


오늘은 넷플릭스TV연결방법과 넷플릭스 요금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금은 실제TV 시청자보다 유튜브나 넷플릭스의 시청시간이 점점 높아지면서 일반적인 시청률 또한 매우 낮아지고 있는데요. 집에 있는 큰화면의 TV로 넷플릭스나 유튜브를 볼 수 있다면 좀 더 편하겠죠?

넷플릭스TV연결

넷플릭스TV연결방법

기본 설정으로 넷플릭스는 스마트폰이나 데스크톱으로 시청이 가능한데요. 몇 가지 방법을 이용해 TV로 연결시켜 거실에 누워서 볼 수 있습니다. 총 3가지 방법을 설명할게요.

넷플릭스TV연결

LG와 KT 스마트티브이 및 셋탑박스

LG나 KT로 TV를 신청해 이용하시는 분들은 처음 설치 시 셋탑박스를 받습니다. 이걸 통해서 TV와 연결돼 넷플릭스에 자동으로 연결해서 리모컨 설정만으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연결은 기본 제공되어있지만 넷플릭스의 요금제는 따로 회원가입 후 결재하셔야 합니다.

넷플릭스TV연결

구글 크롬 캐스트로 연결하기

구글 크롬 캐스트는 스마트폰에서 재생되는 화면을 TV로 연결해 보여주는 제품으로 기종에 따라 가격입니다. 비용은 좀 들지만 가장 편하게 연결해서 별다른 설정 없이 사용하기엔 제일 좋은 방법입니다.

넷플릭스TV연결

HDMI 케이블로 연결하기

저렴한 방식인HDMI 케이블 구매 후 노트북과 TV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만원 이하의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로 송출시켜주는 것으로 단점이라면 티브이와 노트북간의 거리가 너무 멀리 떨어져 있으면 안 됩니다.또 오래된 TV일 경우 연결이 불가능한 제품도 있으니 미리 확인하셔야 합니다.

위 TV로 넷플릭스 보는 방법은 기본적으로 넷플릭스 유료 서비스에 가입이 돼있으셔야 합니다. 처음 가입 후 한 달은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며, 이후부터는 자동결제되는 시스템인데요.

넷플릭스 요금제

  • 넷플릭스 베이식 월요금은9,500원입니다.로 주로 휴대폰을 이용한 시청만 하신다면 이 정도의 요금제면 충분합니다.
  • 넷플릭스 스탠더드 월요금은12,000원입니다.로 데스크톱에서 주로 시청이라면 이 요금제가 제일 무난합니다. 저역시도 스탠더드 요금제를 이용해서 시청하고 있어요.
  • 넷플릭스 프리미엄 월요금은 14,500원이며, 가장높은 해상도인4K 지원과을 지원합니다. 큰 화면의TV 등으로 이러한 넷플릭스의 요금제 등급은 단순 화질 차이만이 아닌데요.

요금제 등급차이

  • 베이식 요금제는 최대 1명이 동시 시청 가능
  • 스탠더드 요금제는 최대 2명이 동시 시청 가능
  • 프리미엄 요금제는 최대 4명이 동시 시청 가능합니다.
넷플릭스TV연결

기존에는 다른 곳에 사는 지인들과 넷플릭스 아이디를 공유해 같이 보는 방법도 있었으나, 원래 넷플릭스 시청 기준은[한집에 사는 사람들]만 계정을 공유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이미 미국과 다른 국가에서는 해당 규제를 시작했어요. 지금 친구와 계정을 공유하시는 분들도 아마 조만간 막힐 듯합니다.

오늘은 넷플릭스TV연결방법과 넷플릭스 요금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아래에 더 많은 정보가 있으니 관심 있는 글을 읽어주세요.

🆕경력증명서 인터넷 발급 및 신청가능증명서 목록

🆕모르는 전화번호검색하는 방법

🆕페이스북방문자 확인방법 (순서대로 설명)

🆕근로소득 계산기 방법과 간이세액표 다운로드

🆕오토캐드 뷰어 무료다운로드 방법 알려드려요


Image Link Banner With Timing Control and Mobile Responsive